존경하는 남선교회전국연합회 70만 회원 여러분!
그리고 전국의 71개 지노회연합회를 대표해서 이 자리에 참석하신 제85회기 총대 여러분! 제85회기 회장으로 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크신 사랑과 은혜를 베풀어주신 하나님께 먼저 영광을 올려 드리며,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전국의 남선교회 회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남선교회전국연합회 회원 여러분!
우리는 창립 100주년을 지나 이제 102주년 맞이하는 2026년을 시작하면서 지금까지 헌신해온 전회장님들과 믿음의 선진들이 세워놓은 자랑스러운 남선교회의 역사를 이어가야 하겠습니다. 우리 앞에 놓여있는 세계 선교지형은 코로나 펜데믹을 겪으면서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으며, 한국사회도 고령화와 저출생에 따른 인구 절벽과 지방 소멸로 심각한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또한 완전히 다른 세대가 되어버린 다음세대 선교, AI 디지털 시대에 대응해야 하는 과제도 안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이 변화하는 시대에 하나님의 선교를 계속 감당할 것인가 하는 절박한 마음으로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 본질적인 주님의 말씀을 붙들고 기도하며 나아가야 할 때입니다. 이러한 때 제85회기 주제를 “나도 너희를 보내노라(요20:21)”로 정하고 힘차게 출발하고자 합니다. 부활하신 주님께서 제자들에게 주신 말씀대로 전국의 남선교회 회원들이 연합하여 세계 열방을 향해 선교의 지경을 넓혀가며, 시대적 사명을 감당해 나간다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우리 남선교회가 되리라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