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신도신문
기사
남선교회전국연합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기사

제 목 평양남노회연합회 제39회 정기총회…새 회장 이계호 장로
평양남노회연합회(회장 정의석 장로)는 구랍 17일 문성교회(남형우 목사)에서 제39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새 회장에 이계호 장로(은성교회)를 선임하고 새 임원단을 구성했다.
 
이날 개회예배는 수석부회장 이계호 장로의 인도로, 전회장 김승종 장로의 기도, 국내선교부장 최재범 목사의 ‘하나님이 주신 마음’이란 제하의 설교, 남형우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내빈 및 역대회장 소개, 회장 인사 후 전국연 회장 최내화 회장이 이임회장에게 봉사대상을 수여하고 격려사를, 국내선교부장 최재범 목사는 감사패 수여, 전회장 단회장 양기준 장로가 금뺏지를 전달하고 격려사를, 이북협의회장 안성근 장로가 공로패를 전달하고 축사를, 여전도회장 윤금단 권사가 축사를 각각 전했다.
 
이후 이어진 회무처리 임원개선을 통해 △회장:이계호 장로(은성) △수석부회장:유 형 장로(온누리) <부>전승남 장로(방주) 조성득 장로(주님의) 김기호 장로(온누리) 오계석 장로(영주) 심명식 장로(중랑제일) △총무:이도형 집사(영주) <부>조용래 집사(새빛) △서기:박일면 장로(온누리) <부>나성욱 집사(성광) △회록서기:조성복 장로(방주) <부>윤학로 장로(가락동) △회계:최주관 장로(온누리) <부>유정식 장로(주님의) △감사:정삼모 장로(방주) 이치덕 장로(중랑제일)를 각각 선임했다.

댓글쓰기